본문 바로가기

신상정보

이번주 슈프림 일부 발매 목록 04/16

이건 전체적인 리스트 모음이구요 일단 디테일 먼저 보시죠

먼저 발매마다 나오는 슈프림 보드입니다 스트릿 브랜드답게 보드는 매시즌 마다 출시되네요 ㅋㅋ
이번에는 슈프림 로고를 시원하게 박아놓고 단색으로 칠하여 좀 깔끔하게 출시가 되었네요 솔직히 
보드는 잘안타서 잘 모르겠습니다/

이번 슈프림 드랍 제 최애입니다 바로 슈프림 돗자리죠 ㅋㅋㅋ 좀 귀여워야죠 너무 귀엽잖아요 큰사이즈 작은사이즈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이번발매 2번째 최애인 반바지인데요 개인적으로 빨검흰이 더 맘에 드네요 리폼해서 수영복으로 입고다니고 싶어요 ㅋㅋㅋ

이번 집업후드 디자인은 개인적으로 조금 충격저이였던것같아요 저런 패턴이라니.. 개인적으로 검은색이 제일 맘에드네요

마지막으로는 멜빵과 캡인데요 진짜로 저렇게 둘이 매치하면 귀요미 대장님이겠어요 ㅋㅋㅋ개인적으로 파란색이 제일맘에 드네요 그렇게 과하지 않은 패턴에 모자에는 귀여운 자수 로고가 박혀있네요 

슈프림은 시즌마다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에 발매합니다 (미국 동부시간기준)

'신상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앱 스튜디오(IAB STUDIO)의 5번째 제품군 공개  (0) 2021.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