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발

에어 조던 1 사틴 스네이크 발매 소식 Air Jordan 1 High “Satin Snake” Drop Date

안녕하세요 끼부리는 윤송송입니다 오늘 하루 어떠셨나요? 
오늘은 에어조던 1 Satin Snake 의 발매 소식과 착샷을 쓰윽 한번 다뤄보겠습니다~~~ 짞쨖쨖쨖
일단 사진부터 보시죠 

Air Jordan 1 High “Satin Snake”

어우 그 유튜버중에서 이름이 기억이 안나는데 그 신발 유튜브 하시는분이있어요 아 맞아 와디님 
그 와디의 옷장? 신발장? 아무튼 그분이 조던을 베놈 커스텀해서 신고다니시는걸 유튜브에서 우연히 본적이있는데
이 사틴 스네이크를 보자마자 왜인지 그게 딱! 생각이 났어요 ㅋㅋㅋ 각설하고 신발 정보 드리겠습니다
제품명: Air Jordan 1 High “Satin Snake”
발매일: 2020년 8월 15일
가격: $170 (한화 약 20만원)
색상: 짐 레드/블랙/화이트 (Gym Red/White-Black)

스타일 코드: CD0461-601

자 디테일 한번 보시죠 

Air Jordan 1 High “Satin Snake”

왼쪽에 있는 사진은 화질이 조금 그렇네요 양해 부탁드리구요 
오른쪽에 있는 사진은 그나마 좀 볼만하네요

보시면 백카운터 부분이랑 스우시, 힐탭부터 탑라인까지 뱀피패턴으로 디테일이 들어가있네요 
솔직히 말해서요 존X 멋있어요 아 그리고 그 밑창부분 앞코에도 뱀피가 들어가있다는거 놓치시지 마시구요 
신발 자체가 유광인것같아요 제가 만약에 한족 구한다면 뱀피 무늬가 있는 부분은 제외하고 광을 죽이고 신고다닐것같아요 8월달에는 아마도 비교적 신발을 구하기 어려운 한국에 있을것같은데 후.. 구할 수 있을까요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