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발

트레비스 스캇 x 나이키 에어맥스 270 리액트 발매정보 Travis Scott's Nike Air Max 270 React Release date

안녕하세요 끼부리는 윤송송입니다

요즘에 좀 귀찮아서 블로그 활동을 소홀이 했네요 그대신 그 누구보다 빠르게
트레비스캇 나이키 에어맥스 270 발매정보 뿌리고 갑니다~~ ㅎㅎㅎㅎ

일 단 사 진 부 터 보 시 죠 

Travis Scott's Nike Air Max 270 React

어우 트레비 특유의 그 칼러 전 그게 너무좋아요 약간 Brown paper bag(빵봉지)[한국말로 뭔지몰라서 찿아봤어요] 색깔 준내힙하죠? 일단 압코부분 이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요 저기로 조인트까이면 하나도 안아프고 행복할듯 ㅋㅋㅋ

말이 많았죠? 이제 그만 디테일 보시죠

깔창 부분에 잭캐투스라소 써있는게 좀 귀엽네요 ㅋㅋ 얼굴도 귀엽긴한데 전 저 글씨 폰트가 훨씬 귀여운듯 ㅋㅋ
(한 일주일신으로면 다벗겨질것같아 ㅠㅠㅠ) 

사실 여러분 이미 신발 사진 디테일은 1도 필요없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그냥 발매 날짜 시간 가격 이런게 필요하다고요? 와우 그건 항상 게시글 마지막에있답니다 ^^  

제품명 : Travis Scott x Nike Air Max 270 React "Cactus Trails" 
발매일 : 2020 / 05 / 29
스타일코드:  CT2864-200
발매가 : USD 170$ (한화 약 20만원)
발매지 : SNKRS  (앱으로 가능)



#Travis Scott's Nike Air Max 270 React
#트레비스캇 x 나이키 에어맥스 270 리액트
#트레비스 스캇 나이키
#나이키 에어맥스 270 리액트
#에어맥스 270 리액트
#트레비스 스캇 리액트
#트레비스 스캇 발매정보
#트레비스 스캇 발매일